[모모의 아침 11] 아침에 보이는 빨주노초파남보 무지개

2021. 2. 8. 21:56Momo in Maryland (2021)/모모의 아침 (잠정종료...)

좋은아침이에요!! 모모입니다.

2월 8일 기상시간 6시 10분

 

 

 

2월 둘째주! 한주가 또 시작 되었습니다.

이번주말쯤이면 한국에 구정이라고 들었는데 맞나요?! 한번 확인해봐야겠습니다.

보고싶은 사람들이 많습니다. 언제쯤 한국에 방문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어서 가고싶어요.

다른분들에 비하면 그렇게 오래 있었던것도 아니지만 곧 미국에 있는지 2년이 되어갑니다. (도합 7년이네요..)

이전에는 한국에 들어가고싶다는 생각이 크게 없었는데, 코로나 때문에 집에 주로 있으면서 드는 생각이

한국한번 가고싶다.. 네요. 저로써는 참 신기합니다!

 

 

오늘은 일어나서 동생이 보내준 새로운 스트레칭 영상을 보며 따라했습니다.

원래 하던것보다 강도가 조금 쎈 골반스트레칭, 자세교정 영상이었는데 꾸준히 한달정도 잘 해보고 

좋으면!! 추천드릴게요! 

 

그리고 클럽하우스.. (Clubhouse) 글들을 보다가 하고싶어져서

이것저것 찾아보다가 일기쓰는게 늦었어요.. 초대장을 못구해서 언제 시작하게 될 지는 모르겠지만!

(초대장 구하고싶다...) 제가 막상 가입해도 잘 할 수 있을지도 모르겠어요.

혹시 시작하게 된다면 정보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ㅎㅎㅎ

 

오늘은

1. 다먹은 영양제 구입하기

2. 학교에 이메일 보내기

3. 2월 계획 다시세우기

 

이렇게 세가지를 해봐야겠어요.

 

오늘 아침에 찍은 사진 보여드리며 오늘의 일기를 짧게 마무리를 해야겠습니다.

모두 좋은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