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의 아침 21] 미국 여행 게시판을 만들어야 겠다.

2021. 3. 24. 02:24Momo in Maryland (2021)/모모의 아침 (잠정종료...)

안녕하세요 좋은아침이에요!!

 

오랜만이죠?! ㅎㅎㅎㅎ 그동안 제가 밖에있었어요 ㅎㅎ

지난 주 금요일은 멀리서 오는 친구가 있어서 같이 광어회도 먹고

이번주에 수술 들어가는 친구가 있어서 그전에 한번 만났고

 

금토일은 2박3일 메릴렌드의 오션시티도 갔다왔고

그 전에는 근처에 사시는 친척분들과 Apple Cidar 농장도 갔다왔어요!

반은 집에서 자고, 반은 밖에서 잔 것 같아요. 그나마 집에서 잔 날도 일찍 나갔어서

업데이트를 못했습니다.

 

 

 

여행게시판을 만들어봐야겠어요.

그래도 유학생활 하는동안 미국 여행을 종종 다녔는데

여행 계획세우고 숨겨진곳 알아보는걸 좋아해서, (먹는것도!!) 게시판 만들게되면

알려드릴수있는것이 조금은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

잉림이가 감기에 걸렸었는데 그때 죽 사러갔다가 근처 마트에서 산 화분입니다.

원래 꽃다발을 사려고 했지만 같은 가격에 화분이 너무 이뻐서.. 골랐어요. 몇일 전 사진이지만 지금도 잘 펴있습니다.

(날씨는 안좋네요ㅠㅠ)

 

침대에서 바라본 노을

노을만 한시간을 바라보고 있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버지니아에서 먹은 곱창 막창 대창 

당연히 한국만큼은 아니지만... 또 먹고싶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내일 뵙겠습니다~~